2008년 출시된 후지필름 파인픽스 F100 fd 📷 깔끔한 실버 컬러랑 디자인이 예뻐서 맘에 들었던 디카..🤍 인물 모드 탑재 (개인적으로 아쥬 좋아함 피부를 싹 밀어줘요) 작례는 없지만 인물 사진 플래시 켜고 찍으면 참 예쁘게 나와요 ^__^ 빈티지한 파인픽스 색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버튼이나 설정이 직관적이고 쉬워서 초보자분들께도 추천합니당 👍🏻👍🏻 저두 첫 디카였어요 ㅎㅎ ✔️작은 스크래치나 찍힘은 있지만 상태 아주 양호한 편 ✔️1200만 화소 ✔️광학 5배줌 - 줌인/줌아웃 정상 작동 ✔️화각 28-140mm ✔️ 2.7인치 LCD - 황변, 깨짐 등 없음 ✔️ 한국어 지원 ✔️ 98*59*23mm/210g [제품 구성] 카메라 + 배터리 + 충전기 + SD카드 *SD카드 리더기 케이블만 구매하시면 폰으로 바로 옮길 수 있어요!!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