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이 너무 예쁜 켈빈클라인 롱 니트 가디건입니다 164/66 실착샷 첨부 입으면 진짜 너무 날씬해 보이구요 오묘한 컬러감이랑 핏이 너무 예쁩니다 모든건 사진 그대로 지금 계절에도 나시에 단독 착용으로도 좋아요 신축성 좋아서 66반까지도 충분히 가능해요 핏이랑 컬러가 너무 예뻐 정말 아끼던 옷 면 100이라 소재도 좋고 세탁도 편합니다 가슴 49-63 총장 104 별도 고지 없는 한 하자 없습니다. 중고 거래이니 예민하신 분은 매장에서 새 옷 사시길 바람. 가격 네고·찔러보기 사양합니다. 모든 사진 자세히 올리고 있고 상세 사이즈 항시 기재 해두고 있으니 사이즈 문의 마시고 본인 가진 옷과 사이즈 비교 부탁드립니다. 모든 사진과 사이즈 제발 자세히 살펴보신 후 구매 요망. 이후 사이즈 안 맞다 뭐하니 환불해달란 문의 일절 안 받습니다. 개인이라 환불해줄 의무 전혀 없으니 무난한 거래 하실분만 구매하세요.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