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런던 올림픽 하면 사실 축구밖에 생각이 안나는데요 많은 분들이 동메달 결정전(한일전)을 기억 하시겠지만 줜장은... 영국과의 경기가 엄청나게 기억납니다. 승부차기 까지.. 어케 이겼누.. 암튼 한국시간으로 6월25일 오전10시 남아공전 화이팅 입니다.. 아 ㅋㅋ 잠시 정신이 런던에 있었는데요 모자 디테일은 아디다스 제품인데 전면부 런던올림픽 로고 제외 하면 아디다스 로고는 찾아볼수 없답니다 케어라벨에만 있다라는점! 참고부탁드리구요 그리고 소재 자체가 살짝 스웨이드? 느낌이 납니다! 그 외에 깊이감 이런건 문의 주십쇼 ㅋ Adidas 2012 '런던 올림픽' 볼캡 os 둘레 58cm ⚠️ 1~2 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빈티지 의류 특성상 교환, 환불 어렵습니다. ⚠️ 오염이나 하자 사진 첨부 합니다.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빈티지 의류다 보니 예민하신 분들은 피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