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출시 카시오 엑슬림 15 빈티지 디카입니다. 깔끔한 블랙 바디에 컴팩트한 디자인입니다. 고사양 광각 렌즈에 화질 조정도 가능합니다. 뷰티모드로 찍으면 인물 사진 엄청 예쁘게 나와요 카메라 외관 깔끔하고, 플래시, 줌인아웃, 여러 버튼 기능 모두 정상작동 됩니다. 스펙 1410만 화소 사진/동영상 기능 cc 이미지 센서 광학 10배줌 디지털 줌 ok ISO 64-3200 셔터스피드 1/2000sec • 3인치 LCD • 한글 지원 스펙 101.6 x 61.0 x 27.9mm / 162g 제품구성 (바로 사용 가능) 카메라 배터리 충전기 비네팅이 보시다피시 많이 심해서 완전 저렴하게 올립니다.. 직구한 상품인데 반값에 팔아요.. 배터리랑 충전기는 제가 별도로 구매한건데 같이 드릴게요.. 다른 사이트 검색해봐도 이 가격 없어요 비네팅은 심한데 사진 결과는 깔끔하고 깨끗하게 나옵니다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