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웨스트우드 레드라벨 남자 제품입니다. 사이즈 44 제품 설명 해드리면 밑단이 원래 테이퍼드 핏으로 종아리부터 너무 좁아서 핏이 너무 안 예쁘다 못해 못 입을 수준이었어서 수선집에서 밑단 수선을 했습니다. 수선하기 어려워서 세번 빠꾸 먹고 4만원 주고 겨우 수선해서 예쁜 핏 만들었습니다. 원하던대로 곱창지게 핏 예쁘게 나오고 허리라인이 조금 길어서 새깅 안해도 새깅한 핏 나와요. 제품 정보가 찾기 어려운데 일본 발매가 55,000엔 (52만원)이기도 하고 레드라벨은 아시다시피 일본 전용 라인입니다. 에눌 많이 해드렸다고 생각합니다..! 하자라고 하면 딱히 없고 생지 특성상 물 빠짐이 좀 있어서 여러군데 물 빠짐이 보이실 거예요 그거 말고는 단단합니다 예쁘게 잘 입어주실 분이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여행을 자주 다녀서 돈이 궁해요🥹 무튼 연락주시면 실착샷도 보내드려용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