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오웬스의 지오바스켓 LPO 40.5사이즈입니다. 개인적으로 검흰의 밀크조합 보다는 검검흰이 더 괜찮지 않나 싶네요. 훨씬 더 깔끔합니다. 그래서 검흰 신던 분들이 솔 교체하면서 검검흰으로 염색을 때려버리는 현상도 종종 학회에 보고되고 있습니다. 40.5사이즈 한국 신발사이즈로 265정도고 저는 반스 슬립온 270 여유 없이 딱맞는 사이즈 브레녹 디바이스 8d로 나옵니다. 260-265 혹은 사이즈가 딱 맞으면 270 칼발까지도 맞을 것 같네요. 상태는 실착도 몇번 없어 연식대비 양호한 A급, 구성품은 검정끈과 박스입니다. 서울 내 직거래 가능 ㅎㅕㄴ금시 수수료+a 해드림. 감사합니다.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