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 블랙 코위찬 팝니다🩻 🗣️ 구매 후 잘 입지않게되어 판매합니다! 🗣️ 니트 재질 특성상 보풀이 있는 편이고, 목쪽 가죽끈 부분이 까짐이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 옷 안쪽엔 부드러운 털이 가득 있어서 엄청 엄청 따뜻해요! 🗣️ 옷은 약간 무게감이 있습니다! 🗣️ 팔쪽과 가슴, 뒷부분에 포인트가 많아서 이뻐요! 🗣️ 표기 사이즈는 XL이고, 실측 사이즈는 가슴단면 58 / 팔 길이 65 / 총 길이 73 입니다! ------------------------------------------------ ໒꒱₊⋆ 반품•환불❌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໒꒱₊⋆ 중고거래인 만큼 예민하신 분은 피해주세요⚠️ ໒꒱₊⋆ 조명에 따른 색감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ʚ୧୨ɞ 더 궁금하신 점은 편하게 채팅 주세요:)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