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belle0330/224329668186 작례 모음. 풍경, 인물, 사물 모두 정말 예쁘고 뽀용하게 담기는 ZS100 카시오 디카입니다. 뽀용하지만 채도가 낮지 않아서 진짜 예쁘게 담깁니다. 인물 사진 특히 예쁘고 화각이 넓어서 다른 디카에 비해서 팔을 뻗어서 찍었을때 얼굴이 좀 더 작아보입니다😊 작례들은 모두 오토로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외관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액정 쪽의 먼지가 몇 개 보이는데 결과물에는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저는 결과물이 더 중요해서 크기가 아주 작은 먼지라서 크게 신경은 안썼지만, 이정도 크기까지 예민하게 보이시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4,5번째 사진 보시면 약간 들려있는 부분이 보이는데 렌즈 둘러싼 것인데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사진에 취미가 있어서 많은 빈디들을 써봤는데 너무 많이 늘어나서 고가의 디카를 남기고 정리중입니다. ZS100은 끝까지 고민하게 했던 TOP 4 의 디카입니다. (니콘, 캐논, 카시오, 리코, 후지, 펜탁스, 산요 등 여러 종류의 디카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뽀용한 색감과 빈티지하면서도 동화 같은 채도, 특히 인물이 정말 예쁘게 나오는 디카입니다. 분명 마음에 드실거에요!😊) 캐논 익서스 시리즈보다 뽀용하고 쿨톤 느낌 최곱니다. 렌즈캡 부분이 조금 아쉽지만 촬영하고 보시면 그 마저도 걸림돌(?)이 안될만큼 결과물이 훌륭한 빈디입니다. 명성만큼 아직은 유명하지 않아서 더 희귀하고 좋고, 가면 갈수록 진가를 발휘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인스스 올리면 무슨 디카냐고 인스타 친구들이 물어볼 정도였습니다😍 친구가 많지 않은데 4명이나 물어봄. 뿌듯_ 지금도 얘를 보내는게 맞나, 아니면 마지막까지 고민하던 다른 애를 보내야 하나 싶은데 결과물은 이 친구가 짱이지만 핑크색을 좋아해서 핑크 바디 디카를 일단 품기로 하고도 계속 고민이 됩니다 ㅋㅋㅋ 카메라 본체, 배터리, 충전기(만능 충전기), SD카드. 받으셔서 바로 찍으시면 됩니다. 빈디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 싶으시고 뽀용하고 예쁜 색채, 인물 사진도 찍고 싶다 하시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거에요🐰 웬만한 고가의 디카보다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중고거래 특성상,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단,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외부(계좌) 거래 시,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