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
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 🙂
한번 신었다는데 뒷굽 마모상태 최소 10회이상 신었던 컨디션, 판매자 어투는 최악 .다신 만나고싶지않음
😍
굿이요
귿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