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포장도 잘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 🙂
거래 과정에 문제 없었습니다
진짜 너무 이뻐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상대로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문제없이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