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확인하고 잘 받았습니다 :)
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
문제없이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
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 🙂
주문한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
무난하게 거래가 이루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