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확인하고 잘 받았습니다 :)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상적으로 거래가 끝났어요 :)
배송된 상품을 확인했습니다 🙂
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
굿굿굿
주문한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
예상대로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빠르게 보내주시고 옷 상태도 깔끔합니다 :)
잘 입을게요~
감사합니다
배송된 상품을 무사히 받았어요!
배송된 상품을 확인 후 정상적으로 수령했습니다 🙏
새상품이라고기재했지만 최소 30회는 착용한 개중고품을 보냄 그래놓고 새상품이다 원래그렇다 우김다른제품 사진찾아서 보내고 새상품 사진 찾아 보내줘도 원래 그렇다는말만 반복개노답판매자
포장도 잘 해주셨고 좋은 제품 싸게 넘겨주셔서 감사합니두
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
친절하시고 쿨거래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