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유썪는내인지 젖토한냄새같은게 드라이세제로 세탁한후에도 남아있다 오죽하면 가죽장식달린가방을 물에 담궈빨았을까. 빈티지거래자체에 회의가 들고 새걸안산 내잘못.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물건을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이 도착하여 확인했습니다! 😊
정상적으로 거래가 끝났어요 :)
상품을 받고 확인을 끝냈어요 🙂
배송된 상품을 무사히 받았어요!
무난하게 거래가 이루어졌어요
감사합니다
마음에 쏙 들어요! 거래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