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깨끗하고 예쁜옷 받았어요
배송도 빨리 보내주시고 상품도 꼼꼼히 포장해주셨습니다!
상품을 받고 확인을 끝냈어요 🙂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