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매인데 상품상태이며 포장해주시는거며 너무 잘해주세요!!
착한가격에 좋은제품 받아가요!! 응대해주시는것도 너무 좋고 배송도 바로보내주십니다!
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