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도 안맞고 물어보았으나 최대로 늘려야 겨우 맞는 정도였습니다 형편없네요 네고 받아주신건 감사하게 생각하나 너무 쪼이고 핏도 너무 개핏이라 잘 안쓸듯 싶어요;
슈프림 로고 아라빅 스티커 감사합니다 옷 상태도 너무 좋아요 잘 입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에서는.설명에 없던 바지 엉덩이 쪽 올풀림이있었지만;.. 그냥.입겠습니다..ㅎ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매 후 깔끔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
상품을 받고 확인이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이 도착하여 확인했습니다! 😊
상품이 도착하여 잘 받았습니다
배송된 상품을 확인 후 정상적으로 수령했습니다 🙏
상품 수령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