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과정에 문제 없었습니다
카톡으로 젆닛습니다
물건 잘받았습니다 상태도 훌륭하고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 해서 보내주셨어요!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