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확인하고 잘 받았습니다 :)
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
원활하게 진행된 거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상품을 받고 확인을 끝냈어요 🙂
배송된 상품을 받고 확인을 마쳤습니다
상품이 도착하여 잘 받았습니다
진짜 잘받았어욤~!! 감사합니당! 배송 완전 빨라영
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